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경기

[나들이/파주] 벽초지 문화수목원


   

 

 

 

드라마를 보면서 한번 가고 싶었던 벽초지 문화 수목원...
요즘 드라마를 볼때마다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즐겨보는 드라마 시티헌터 촬영지 이기도 하다...
여기서 총쏘는 장면이 자주 나오던데...ㅋㅋㅋ
매표소 들어가기 전에 찰칵!!^^


촬영 했던 사진들을 모아서 만들었네요~~^^
다른 건 잘 모르겠지만 꽃보다 남자에서 김현중이 바이올린 켰던 장소가 여기였구나...ㅋㅋ
저도 거기서 사진을 찍었지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벽초지 수목원의 모습을 한눈에 알아 보게 만든 안내판이 있네요~~^^
2시간 정도면 수목원의 다 구경할수 있답니다...ㅋㅋ

 

     들어가자마자 이쁜 꽃들이 눈에 들어오네요....역시 여자는 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애...^^
     왼쪽 아래사진이 바로 꽃보다 남자 촬영했던 곳...김현중이 바이올린 켰던 장면이 떠올리는군요...^^;;;



 Castle Gate로 들어가니 넓은 정원처럼 되어있고 많은 석상들이 세워져있었다...이런 정원같은 집에서 살고 싶더라..^^
마치 별장에 온듯한 기분이 드는 곳...돗자리 피고 눕고 싶었다...ㅋㅋ
근데 저기 보이는 그린하우스에서 파는 커피는 비싸기만하고 별로...ㅡㅡ;;



 



 


장수주목터널...'살아서 천년, 죽어서 천년'

 

 





여기가 벽초지(푸르를 벽, 풀 초, 연못 지)...
수련길을 건너면서 연못을 보니 정말 큰 고기들이 무지무지 많았다....ㅋㅋ
사진찍고보니 배경이 이쁘네~~~^^


여기엔 숲속별장도 있었다...^^들어가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못들어갔다...
수영장도 있는거 같은데 여기서 놀수고 있는건가?^^;;

그리고 Heaven's Gate...여기서 촬영을 많이 하는듯...
요즘 즐겨보는 시티헌터 촬영장소이기도하다...드라마에서 이 장면이 나올 때 마다 갔다온 기억이..^^


푸딩카메라 어플로 찍어본 사진...교묘하게 잘찍었네..^^
이거 찍기 힘든데...ㅋㅋㅋ


왼쪽 아래 사진은 Queen's Garden...
BCJ PLACE
는 레스토랑, 카페, 갤러리, 기프트샵으로 되어 있는 곳...여기를 못들어가봤네...^^;;


벽초지 문화수목원.......날씨 좋은 날 사진찍으러 가기 좋은 곳인거 같다...
사람도 많지 않아서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었고 사진찍을 곳도 많은 듯...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창만리 166-1
전화번호 : 031-957-2004
홈페이지 : http://www.bc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