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서울

[나들이/번동] 북서울 꿈의 숲

 

2010.9월



예전에 드림랜드가 있던 자리에 공원이 생겼네요...드림랜드 한번도 가보진 못했는데...ㅋㅋ
공원이 생기니까 사람들도 많고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작년 9월에 갔을 때 꿈의 숲 모습이예요...^^

 



글래스파빌리온 & 창포원

꿈의 숲을 보면서 차마시는 것도 괜찮을꺼 같네요...여기는 내려가보지 못하고 왔네요..
가서 커피도 한잔마시면서 경치 구경을 했어야헸는데...ㅋㅋ


월영지

월영지에서 음악도 나오고 저녁엔 조명도 들어왔으면 이쁠꺼 같아요...저녁엔 가보진 않았지만...ㅋㅋ



전망대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옆쪽에 계단도 있지만 힘드니까 엘리베이터로...ㅋㅋ


 아래에서 전망대를 찍은 사진과 전망대 안에서 꿈의 숲을 찍은 사진이예요...^^

 

상상톡톡미술관

이걸 보니 케리비안베이가 생각나는군요...아래에 서 있으면 물을 퍼부을꺼 같은...ㅋㅋㅋ


석교(월광폭포 & 애월정)

물이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더군요...이 길을 따라가면 폭포와 애월정을 볼 수가 있어요...^^





━━━━━━━━━━━━━━━━━━━━━━━━━━━━━━━━━━━━━━━━━━━━━━━━━━━━━━
2011.4월

올봄에 갔을 때의 사진들이예요...^^
작년 가을에 갔을 때랑은 느낌이 좀 다르네요...
저 멀리 벚꽃들이 보이시죠?^^
만발한 상태는 아니였지만 꽃을보니 기분은 좋더라고요...^^
사진을 많이 못찍고 온게 좀 아쉽네요...^^;;;
블로그 할줄알았다면 마구마구 찍어댔을텐데...ㅋㅋㅋ


월영지

분수가 없으니까 너무 허전하게 느껴지는군요...여름이 되면 다시 분수를 볼수 있겠죠?^^




상상톡톡미술관

반전이 있는 작품들....신기하기도하고 잼있기도 한 미술관...
작년 가을에 갔을 땐 오픈을 안했었는데...
다른 작품도 전시할 때 가고 싶다...^^


벚꽃 축제 할 때쯤 어린이대공원 가려고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을 꺼 같아서 꿈의 숲으로 갔었다...
여긴 그나마 사람이 덜 있어서 괜찮았다...
북적거리면 어쩌나 걱정을 좀 했는데...갔다오길 잘했네...ㅋㅋ
벚꽃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네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동 산 28-6번지
전화번호 : 02-2289-4001~5
 
홈페이지 : http://dreamforest.seoul.go.kr





'여행 이야기 >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들이/도봉] 서울창포원  (0) 2011.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