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잔의 여유

[카페/천호] 폴 아저씨

폴 아저씨 커피집  


명일역과 굽은다리역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는 이쁜 카페...
요즘에 난 동네카페가 더 좋다...^^
주말엔 사람들도 많아서 거의 자리가 꽉찬다...

근데 이름이 참 독특하다...왜 폴 아저씨일까?^^
곳곳마다 아저씨의 솜씨를 볼수가 있다...책수납공간도 직접 만드신듯...
그린톤으로 정원느낌도 나는거 같고...인테리어가 맘에 든다...^^
이래서 동네카페가 더 좋은지도 모르겠다..^^



갓볶은 커피들과 쿠폰 수납공간...
이것도 직접 만드신거 같다...솜씨가 대단하시당...*^^*


폴아저씨 커피만의 쿠폰

주인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도장 10번 찍으면 한잔은 공짜!!
여기 쿠폰은 특이하게 세로로 되어있다..^^
가지고 다닐필요없이 쿠폰함에 보관했다가 올 때마다 도장을 찍으면 된다..^^
벌써 2번 공짜로 먹었는데...무지 많이 가긴 했구나...ㅋㅋ 


커피 로스팅 과정이라고 한다..시계만 보여서 몰랐는데...^^;;

 
곰인형이 이 카페를 지키고 있는거 같네요...넘 귀여워요~~^^


의자 종류도 여러가지네요...빨간색의 편한의자와 흰색의 둥근의자...그리고 청재질로 감싼 의자도 있어요...ㅋㅋ
책 꽂이도 폴아저씨가 만든게 아닐까 싶네요...^^벽쪽에 있는 독특한 인테리어도 만드신듯...


여기엔 노트북도 있고 입구쪽에 손씻는 공간도 있어요...아저씨에 센스가 느껴지죠??^^
정말 만드는 솜씨가 대단하셔요...갈때마다 새로운것들이 많이 생겨서 좋아요...
가끔은 메모지도 가지고 가라고 놓기도 하시더라고요...


북카페처럼 책들이 많이 있네요...입구에 베스트셀러 공간도 있어요...^^
신간도 많아서 좋고 커피에 관한 책들도 많아요...
혼자서 책보면서 차 한잔 마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나도 언제 한번 여유롭게 책을 보며 커피한잔 마시고 싶네요...^^


여긴 쟁반도 독특해요...이것도 직접 만드신듯...^^

허니브레드 세트(허니브레드+아메리카노) 5,500원
바닐라라떼 3,000원
딸기스무디 3,500원
허니브레드 싸고 맛있어요...^^
다른데서는 먹어보지못해서..어디가 맛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리길래 나가는데 미안하다면서 쿠키를 주셨다...
자리를 옮겨달라고 한건데 우리가 그냥 가서 미안하셨는지...^^;;
너무나 친절하셔라...^^이래서 더 자주 가게 되는거 같다...

"쿠키 넘 고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집으로 가려다가 블로그에 올리려고 밖에서 찍었어요...
밤이 되니 조명이 들어와서 더 이쁘네요...사람들도 많아서 주차장이 꽉차요...
간판도 이쁘고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과 화분들이 줄을 서 있네요...
소품 하나하나 신경쓰신 흔적들이 보이네요...^^


낮에 한가할 때...책 읽고 싶을 때...혼자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그곳...
가까운데 사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1동 33-2
전화번호 : 02-426-4479






'커피 한잔의 여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명일] 페이션스  (0) 2011.07.13
[카페/명일] 커피가...  (4) 2011.07.04
[카페/명일] 포터스커피  (2) 2011.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