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것들/┗ 기타

[위젯] 돈버는 애드젯


블로그하면서 돈을 벌수 있다고 해서 검색해보니 진짜 있네요...ㅋㅋ
바로 애드젯입니다. 오른쪽 애드젯 설치하기 클릭하세요..^^
구글애드센스나 링크프라이스 등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지만 애드젯이 제일 간단해보여서 여기에 가입을 했습니다.
블로그에 위젯 설정하면 클릭수, 노출수당 10원~50원까지 다양하게 지급을 합니다.
그럼 어떻게 설치를 하는지 설명해드릴께요..^^


 


 http://www.adget.co.kr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애드젯 퍼가기를 클릭합니다.
다양한 기능들을 가진 위젯들이 보일꺼예요...거기서 맘에드는 위젯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인기순에서 골라볼께요...ㅋㅋ 방문 카운터 위젯이 눈에 들어오네요...ㅋㅋㅋ
애드젯 퍼가기를 클릭하고 들어가세요...



중간쯤에 애드젯 옵션설정에서 HTML 소스퍼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복사를 클릭하면 '복사되었습니다'라는 창이 뜹니다. 그러면 복사가 다 된겁니다.



이제 티스토리 관리자 모드에서 스킨-사이드바 설정을 클릭합니다.

 

기본 모듈에서 HTML 배너 출력 옆에 +를 클릭해서 추가를 합니다. 원하는 위치에 옮겨 놓으면 됩니다.



HTML 배너 출력옆에 편집을 클릭해서 아까 애드젯에서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기하고 제목을 입력하신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블로그에 등록된게 보이시죠??^^
이런식으로 다른 위젯도 등록하시면 됩니다...^^